2013년에 발매된 닌자고 3기의 제품 중, 가장 소박스의 제품입니다. 하지만, 작다고 무시하면~ 큰 코 다치는 제품입니다!! ^^ㅋ 닌자고 영웅~ 카이와 무장한 적 정찰병, 이렇게 총 2개의 미니피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자유자재로 다양한 자세를 취할 수 있는 팔다리의 설계와 카이가 탑승할 수 있는 조종석은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완성된 제품의 크기는 높이 약 15cm로서 그렇게 크지 않아서 어린이들 손에도 딱 맞아 놀기 좋으며, 브릭간 내구성도 꽤 우수한 제품입니다! 이제 카이의 파이어 로봇으로~ 나쁜 적들을 물리쳐보세요!!
2012년에 출시된 레고 폭스바겐 T1 캠퍼밴은 실제, 1962년 출시된 폭스바겐사의 클래식한 캠퍼밴(차량)을 레고로 재해석한 모델입니다. 총 1332개의 브릭으로 구성된 이 모델의 완성된 크기는 길이 30cm, 높이 14cm입니다! 실제로 여닫을 수 있는 튼튼한 출입문과 주황색 천 커튼으로 둘러싸인 독특한 팝업식 지붕, 그리고 후면 흡기밸브와 디테일한 엔진의 멋진 외부 디자인... 앞뒤로 펼 수 있는 좌석과 식사용 테이블, 거울 달린 옷장과 우아한 그림 등 내부의 모습 또한 디테일이 사실적으로 묘사되어 그 멋스러움을 더합니다. 단종되지 않은 지금 현재의 시점에도 레고 마니아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는 레고 T1 캠퍼밴!! 곧~ 전설이 되어버릴 이 아름답고 독창적인 자동차의 제작과 소장에~ 여러분들도 동참해보시기를 감히 강력하게 추천해봅니다!! *^^*
또 다른 스타워즈 UCS의 전설~ 레고 "임페리얼 셔틀"!! 레고 스타워즈 역사상 최초로 미니피겨의 탑승이 가능한 이 초대형 기체는 2503개의 브릭과 총 5개의 미니피규어(다스베이더, 파일럿, 제국군 장교, 스톰트루퍼, 루크 스카이워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임페리얼 셔틀은 실제 구동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진 레이저 윙 캐논과 4개 좌석의 실내 조종석 등 사실적인 디테일이 완벽하게 구현된 UCS기체입니다. 또한, 착탈식 랜딩 기어와 비행모드 또는 착륙모드로 진열이 가능한 스탠드는 이 UCS기체의 고급스러운 품격을 높여줍니다. 작품 완성 후의 크기는 스탠드에 올렸을 때 높이 71cm, 양 날개를 모두 펼쳤을 때 폭 57cm 로서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며, 셔틀 뒷면에 있는 키 2개를 돌리면 양 옆의 우아한 날개를 위아래 자유자재로 접을 수 있습니다! 수많은 고심 끝에 고민하고 선택한 임페리얼 셔틀!! 현재, 임페리얼 셔틀에 대한 선택의 후회는 전혀 없으나.. 이 아름다운 UCS기체를 2개 구매하지 못한 아쉬움은 두고두고 남습니다..ㅠㅠ 여러분들에게 레고 스타워즈 기체에 대한 조립과 장식, 그리고 소장의 가치 부분에 있어서 최고의 자부심을 선사할 "임페리얼 셔틀"에~ 꼭 한 번 도전해보세요!!
2013년 레고 모듈러 시리즈의 따끈따근한 신상!! "팰리스 시네마"가 탄생하였습니다. 총 2196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 클래식한 영화관은 아역스타와 운전사, 사진사와 여자 / 남자 관객, 그리고 영화관 직원 등 총 6개의 미니피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조명과 멋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블랙 리무진은 팰리스 시네마의 디자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줍니다. 또한 영화관 내부의 매점과 매표소의 아기자기하면서도 사실적인 디테일과 커다랗고 웅장한 중앙로비는 흡사 진짜! 영화관에 온 것과 같은 착각을 들게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빨간색 조립판과 암갈색, 암적색, 황금색의 브릭과 플레이트 등... 구하기 힘든 레어아이템 브릭들이 여러요소에 들어간 부분은 "팰리스 시네마"의 소장가치를 한껏~ 높여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브릭으로 만든 멋스러운 출입문과 아기자기하면서도 액티브한 영화 포스터, 그리고 화려함이 가득한 영화관 간판과 첨탑, 지붕은 영화관의 외형을 더욱 빛나게 해줍니다! 또한 사실적인 영사기와 6개의 편안한 의자가 마련된 극장 내부는 레고 디테일의 극치를 보여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자~이제 2013년 최신작 모듈러 "팰리스 시네마"와 함께! 클래식한 영화관의 건설과 기존에 소장하고 계신~ 아름다운 모듈러들과의 멋진 장식을 시작해보세요!!
튼튼한 레고 블록 자석이 달린 오리지널 레고시티 도둑 미니피겨 세트는 총 3개의 미니피겨 자석(완성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탈옥할 때 쓰이는 튼튼하고 귀여운 빨강 철창과, 도둑들의 로망!! 현금 블록, 그리고 반드시 피해야 할 경찰수갑 등 귀엽고 앙증맞은 액세서리들이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냉장고나 사물함에 장식용으로 탁월하며, 레고를 사랑하는 어른들과 아이들 선물용으로도 매우 좋습니다! 완성된 상태의 미니피규어와 자석은 분리되지 않도록 제작되어 내구성도 튼튼하고 어린 아이들 갖고 놀기에도 안정성이 보장되어 있습니다! 자~ 이제 귀엽고 멋스러운~ 레고시티(도둑) 자석세트로 여러분의 가정을 더 아름답고 재미있게~ 꾸며보세요!!
레고 스타워즈 역사상 가장 디테일한 X-wing 스타파이터가 탄생하였습니다! 이번에 발매된 루크 스카이워커의 전용기인 레드파이브 X-wing 스타파이터는 총 1559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니피규어는 1개(R2-D2 아스트로메크 드로이드)가 들어있습니다. 기존에 발매되었던, 전설의 X-wing 스타파이터(Lego 7191)와 비교하여 외형적인 모습은 거의 흡사하지만, 실제로 많은 부분들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특히, 10240의 조종석 앞부분은 실제 스타워즈 X-wing의 기체 표현에 가장 근접해 있으며, 조종석 내부와 중앙 몸통부분 또한 세부적인 디테일과 표현력이 상당히 많이~ 현실적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뒷부분의 엔진 또한 투명 핑크색브릭으로 표현되어 매우 세련되고 멋스러운 모습을 더하고 있습니다. 레고 UCS 제품군의 특징 중, 하나라 할 수 있는 기체의 거치대는 제 우려와 달리 다양한 구도와 방향으로의 표현과 설정이 가능하도록 매우 튼튼하게 설계, 제작되어 있어서 작품 제작 완료 후, 멋스러운 표현과 장식에도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더욱 멋지게 귀환한 이 전설적인 레드파이브 X-wing 스타파이터의 환성적인 제작과 멋스러운 장식을 통해서 레고 스타워즈 UCS팬으로서의 자부심과 자긍심을 한껏! 높여보시길 바랍니다!! *^^*
레고 모듈러 시리즈의 2012년 모델! 클래식 "타운홀"을 소개합니다!! 조립 완료 후의 크기는 폭 25.5cm, 높이 50cm로서 다른 모듈러에 비해 다소 높은 편이며, 2766개의 브릭 수가 이야기 해주 듯이 규모와 디테일 면에서도 매우 우수합니다. 시청 입구의 화이트 계열의 멋스럽고~ 클래식한 큰 기둥들과, 멋진 시계가 달린 높은 종탑, 그리고 타운홀 내부를 훤히 들여다볼 수 있는 거대한 채광창은 이 작품의 멋스러움을 더해줍니다. 세부 구성으로 타운홀 1층에는 세무서와 로비, 강당이 자리잡고 있으며, 2층에는 아기자기한 디테일이 우수한 시장실과 비서실이 있습니다. 3층에는 회의용 탁자와 의자, 지구본과 화분 등이 있는 넓은 회의실이 있으며, 종탑이 위치한 타운홀 옥상의 디테일과 디자인 또한 훌륭합니다! 미니피겨 2명이 동시에 탑승할 수 있으며, 건물 1층에서 2층으로 실제 올라가는 이 엘레베이터는 과히! 타운홀 조립 과정의 압권이라 할 수 있습니다!! 미니피겨의 구성은 총 8개(시장, 비서, 신랑/신부, 기자, 경비원, 어린이 2명)로서 다른 모듈러에 비해 피규어 구성도 양적으로 많으며, 질적으로도 매우 훌륭합니다~!! 만약~! 여러분께서 레고 모듈러의 팬이시라면 반드시 이 클래식한 타운홀을 구매하셔서 멋스럽게 조립해 보실 것을 강력하게~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2013년 1월에 출시하여 많은 레고팬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10233 호라이즌 익스프레스!! 그 기차에 파위펑션을 달고 더 강력하게 돌아습니다!! 세세하면서도 화려한 디테일이 탁월한 이 호라이즌 기차에 독보적인 레고의 파워펑션 액세서리 6개를 추가하면 이 멋진 기차를 한결 더 아름답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특히 LED 헤드라이트를 번쩍이며 힘차게 달리는 모습은 상상만해도 짜릿하겠지요!? *^^* 이 세트에는 10233 호라이즌 익스프레스 기차와 8878 파워 펑션 재충전 배터리 박스, 8887 10V DC 변압기 등 총 6개의 다양한 레고 파워펑션 액세서리가 들어있으며, 가격적으로도 40% 이상이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이여서 가격만족도도 상당히 높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물론!! 저도 대만족이고요~^^ 미니피겨는 총 6개로서 남자와 여자승무원, 여자승객 2명, 남자승객 2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차의 총 길이는 79cm 지만 2개를 연결하면 실사적인 멋을 더할 수 있습니다. 1x1브릭으로 아기자기하게 표현한 V자 표시의 디자인도 조립과정의 키포인트이며,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음수대와 컵 등 모듈러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세부적인 디테일과 아기자기함은 레고팬으로 하여금 조립의 만족도를 최고조로 만들어 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자~ 이제 여러분들께서도 이 멋진 기차세트에 한 번!! 도전해보세요!!
신사의 나라 "영국", 그리고 수도 런던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물 중 하나인 "타워브릿지"!! 세월이 흐를수록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이 유명한 건축물이 레고로 재탄생하다!! 레고 에펠탑 - 타지마할 - 그리고 이어지는 이 "타워브릿지"는 레고 매니아라면 반드시 만들어보아야 하는 유명한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실제와 거의 흡사한 완벽한 디자인과 브릭의 아름다우면서도 진귀한 색상은 주인에게 큰 자부심을 줄 거라 확신합니다! 16세 이상이 제작 가능한 이 모델은 총 4,287개의 브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완성 후의 사이는 길이 120cm, 높이 45cm, 폭 26cm로서 웅장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레고 "타워브리지"는 실제 건축물과 동일하게 타워 한 쌍과 실제로 움직이는 도개교로 구성되어 있고, 멋스러움을 더할 수 있도록 클래식한 이층 버스와 귀여운 택시, 트럭, 자동차 등 4개의 아름다운 색상의 미니자동차와 함께합니다. 재미있는 조립과정과 튼튼한 내구성으로 인한 든든한 장식, 섹션별로 쉽게 분리 및 운반이 가능한 장점은 장식 및 소장용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조금 있으면, 단종의 뒤안길로 달아날.. 이 멋진 제품을 하루빨리 집에 모셔서 재밌있고 즐거운 조립과 장식을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스타워즈 영화에서 그 유명한 호스전투, 엔도전투에서 다스베이더의 사령선으로 쓰였던 수퍼스타 디스트로이어(엑시큐터)는 스타워즈 은하계에서 가장 거대하고 강력한 함선 중 하나이며, 말 그대로 다스베이더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구성품은 총 3,152개이며, 완성된 작품의 길이는 124.5cm, 무게는 3.5kg로서 현존하는 레고 제품 중, 가장 긴 길이를 자랑합니다. 미니피겨는 다이베이더 등 총 5개가 들어있으며, 클래식한 단검 모양의 이 환상적인 함선은 완성 후, 장식용 스탠드에 견고하게 올려지며, 데이터 시트 라벨이 들어있어 장식 및 소장용 UCS의 기체로서도 손색이 없습니다. 중앙부에 있는 다스베이더의 사령실과 멋스러운 부스터의 모양 등 세부적인 디테일의 묘사가 뛰어난 이 제품은 레고 팬에게 멋진 제작기를 느끼게 해 줄 것이며, 앞서 설명드린 바와 같이 현존하는 가장 긴 레고제품이라는 특수성과 궁극의 UCS로서 갖는 많은 장점은 레고 유저로서 하여금 제작과 장식, 그리고 소장의 목적에 있어서 많은 프리미엄과 자부심을 느끼게 해 줄 것이라 확신합니다.